안녕하세요 :)

성동구 유일 독서 클럽 국어의 키입니다.

이번에도 돌아온 초등부 일상 들여보기 34번째 !!

 

국어의 키 독서클럽에서 독서와 학습에

매우 열심히 임하고 있는

초등 3학년 친구의 학습 활동 모습을

공유해보려 합니다 ~~~^^


초등 3학년 학생이

「물질을 쪼개면 어떻게 될까」를 읽고

학습 활동을 했다고 하는데요.

 

어떤 다양한 학습활동을 했고,

학생이 어떤 창의적인 대답을 썼는지

지금부터 함께 보실까요?

 

오늘은 일부만 공개합니다!

더 자세한 내용은 국어의 키에서 만나보세요~


STEP 1: 꼼꼼하게 읽고 OX 문제

 

STEP 2 : 꼼꼼하게 읽고 고르는 문제

 

 

STEP 3 : 꼼꼼하게 읽고 빈칸 문제

 

꼼꼼하게 읽고 OX 문제, 고르는 문제, 빈칸 문제를 통해서

책의 내용을 다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.

책의 핵심적인 요소들을 다시 한 번 상기시킬 수도 있었습니다 !!

 

STEP 4 : 비판적으로 읽기

 

비판적으로 읽기 단계에서는

'우주에는 끝이 존재하지 않는다'고 생각하는 것을

잘 적어주었네요!!

 

이처럼 책을 읽고 난 후 아이의 창의력과 사고력,

깊은 생각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돕는

국어의 키, 독서클럽 입니다 ~


이렇게 저희는 단계별 활동을 통해

아이들의 책읽기에 흥미를 붙이고

작품의 기본내용을 확인하는 것은 물론이며

책의 핵심 주제를 파악하는 능력,

비판적 사고력과 창의력 확장​까지

이어질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습니다~

 

이렇게 이번에도 초등부의 학습일상을 실감나고 생생하게 전달해드렸는데요!

우리 아이는 어떤 창의적인 대답을 할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?

국어의 키, 독서클럽이 기다립니다~!


위치 : 서울특별시 성동구 행당로 8길 8-1,

위브빌딩 (201호)

상담문의 : 02-2299-2058

(010-2208-2058)

 

리딩플러스독서논술국어의키교습소

서울특별시 성동구 행당로8길 8-1 201호 리딩플러스 국어의 키

 

+ Recent posts